도트윈이 전한 372명의 진심전


Scope Planning & Display design

Date 2016.10

Client 도트윈스튜디오

BRIEF |  셀렉샵 하티스트 X 브랜드 도트윈 팝업 전시 “도트윈이 전한 372명의 진심전”

도트윈스튜디오는 삼성물산 CSR 셀렉샵 ‘하티스트’와 함께 자체 브랜드 ‘도트윈’의 가치와 제품을 전할 수 있는 전시 [도트윈이 전한 372명의 진심전]을 협업 및 진행하였습니다. 도트윈스튜디오는 본 전시를 통해 개개인이 원하는 문구가 제품의 점자로 각인되는 자체 브랜드 ‘도트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고자 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도트윈’에서 실제로 주문받은 372개의 문구를 가죽 레벨에 각인해 전시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도트윈’의 아이덴티티를 인상 깊게 전달하였습니다.

VALUE POINT

[도트윈이 전한 372명의 진심전]은 점자를 통해 진심을 전달한 372명의 메시지를 주제로 해 ‘도트윈’의 가치를 그대로 보여줄 수 있었던 전시였습니다. 또한 도트윈스튜디오는 이번 전시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브랜드 제품이 아닌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었습니다. 전시장에 온 방문객들이 점자에 대해 쉽고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를 기획하고 디자인하였기 때문입니다. 시각장애인 언어인 점자를 전시 공간을 통해 풀어내고 많은 이들에게 전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도트윈스튜디오에게 매우 뜻깊은 전시였습니다.

© 2015 - 2019 by DOTWEEN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