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WEEN BRAND IDENTITY DESIGN


Scope Branding

Date 2016.04

Client 도트윈스튜디오

BRIEF | 도트윈 브랜드아이덴티티 디자인

도트윈스튜디오의 자체 브랜드 ‘도트윈(DOTWEEN)’은 점을 의미하는 명사 ‘돗(DOT)’과 관계부사 ‘비트윈(BETWEEN)’을 결합한 합성어로, “점을 매개로 한 언어로 전하는 관계에 대한 이야기”라는 뜻을 가집니다. 점자가 각인된 제품을 통해 진심을 전하는 사람들 간의 관계를, 나아가 시각장애인과 비시각장애인의 관계를 이야기하는 취지에 맞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디자인하였습니다.

VALUE POINT

‘도트윈’의 로고 타입은 영어 명사 ‘DOTWEEN’과 선두의 철자 ‘D’를 점과 점 사이에 배치해 디자인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점을 매개로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러한 로고 타입을 소형 제품, 인쇄물, 외부 사인 등에 기입하여 심볼로 사용하였습니다.

© 2015 - 2019 by DOTWEEN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