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오브 서울 보틀 시리즈


Scope Brand identity design & Product design

Date 2018.08

Client 도트윈스튜디오

BRIEF | 서울의 명소와 음수대가 감각적으로 그려진 친환경 보틀

[오아시스 오브 서울 보틀 시리즈(Oasis of Seoul Bottle Series)]는 서울의 곳곳에서 마주할 수 있는 관광명소와 병에 물을 채울 수 있는 음수대를 실 위치에 맞는 배치와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외관에 담아낸 트라이탄 보틀입니다. 환경 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으로 만들어졌으며, 차가운 음료와 뜨거운 음료 모두 취급 가능합니다. 또한 보틀 안에 속 뚜껑이 있어 많은 양의 음료가 쏟아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며, 가볍고 부피가 작아 휴대하기에도 간편합니다.

VALUE POINT

도트윈스튜디오는 [오아시스 오브 서울 보틀 시리즈]와 함께 친환경적 움직임에 기여하고자 하였습니다. 먼저 ‘물, 사서 마시지 말고 채워 마시세요!’라는 프로젝트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보틀의 표면에 서울 속 음수대의 위치를 시각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환경을 생각하는 서울 시민들의 작은 행동, 즉 물을 채워 마시는 행동을 유도하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서울 관광명소 일러스트들도 보틀 표면에 함께 그려 넣어 서울의 환경친화적 이미지와 다이나믹한 이미지를 동시에 제고하고자 하였습니다.

© 2015 - 2019 by DOTWEEN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