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브 브랜드아이덴티티 디자인


Scope Brand identity design 

Date 2019.04

Client (주)씨에이치스퀘어

BRIEF | 가치있는 분배를 통해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유통플랫폼, Floev

Floev(플로브)는 가치있는 분배를 통해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유통플랫폼 브랜드입니다. Floev(플로브)는 가장 먼저 한국 사회의 경직된 안경시장에 주목하였습니다. 온라인 안경플랫폼에서 원하는 안경을 고른 후, 본인이 원하는 오프라인 지점에 예약을 하고 착용해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안경시장에서의 온, 오프라인 한계를 극복하고자 합니다. 기존의 안경원들과는 차별화된 이미지로 소비자의 인식 속에 강력하게 자리잡기 위해, 차별화된 메세지와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필요한 상황했습니다. 

VALUE POINT
Floev는 가치있는 분배를 통해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든다는 점에서 유의미한 가치를 지니는 작업이었습니다. 개인과 사회를 연결하는 유통구조의 혁신유통구조의 혁신, 유통의 불필요한 부분들을 줄이고 나아간다는 점을 브랜딩을 통해 강조하였습니다.

© 2015 - 2019 by DOTWEEN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