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로마켓 브랜드아이덴티티 디자인


Scope Brand identity design & UI/UX

Date 2019.06

Client (주)블랭크코퍼레이션

BRIEF | 가볍지만 맛있게, 딜로마켓

딜로마켓은 칼로리가 낮아도 맛있는 식품을 판매하는 온라인커머스입니다. 모든 제품을 직접 시식하여 선별하여, 맛과 칼로리에 있어 고집스러운 기준을 가져 소비자에게 솔직하게 제품을 추천합니다. (주)블랭크코퍼레이션이 새로이 런칭하는 딜로마켓의 브랜드아이덴티티부터 모바일&웹의 디자인 및 퍼블리싱을 맡아 작업하였습니다. 기존의 저칼로리 식품시장과는 달리 딜로마켓만의 독자적인 스타일과 컬러를 구축하고자 하였습니다.

VALUE POINT
이번 프로젝트에서 도트윈스튜디오에서 주목했던 가치는 '가볍지만 맛있는 식품'과 '건강한 삶을 살고자 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건강한 삶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획기적인 저칼로리 식품들은 주목해볼만한 주제였습니다. 건강한 삶을 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가볍지만 맛있는 식품을 제공하는 딜로마켓의 식품들이 연결된다면, 개개인이 더 나은 삶을 향유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였습니다. 단순히 칼로리가 낮기만 한 식품이 아니라, 저칼로리음식에서도 더 나은 맛과 가격을 찾고자하는 움직임이 건강한 삶을 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해줄 수 있을 것입니다. 

© 2015 - 2019 by DOTWEEN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