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PACKAGE & VISUAL 형압로고로 표현된 화이트 패키지도트윈의 패키지는 가장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럽게 표현하였다. 도트윈의 심볼을 음각형압으로 표현하여, 눈에 은은하게 보이도록 하여 비시각적 요소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표현하였다. 점자해석의 단계별 프로세스패키지 내부에는 점자를 해석하는 단계별로 내부구성품을 디자인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간단한 안내를 시작으로, 점자를 해석할 수 있는 해석표, 해석한 점자의 답을 확인할 수 있는 진심확인증, 그리고 제품에 대한 안내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하였다. 도트윈점자해석표주문자의 비밀메세지가 점자로 새겨지는 도트윈의 특성상 점자의 뜻은 '진심확인증'에 동봉해두고, 점자를 해석해볼 수 있는 해석표를 먼저 열어볼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개개인이 주문하는 점자는 라벨지에 인쇄되어 부착되며, 점자를 해석해본 후 진심확인증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도록 하였다. 도트윈진심확인증점자를 해석해본 후, 진심확인증을 열어 해석한 점자의 뜻을 확인할 수 있다. 도트윈의 패키지는 브랜드의 경험을 중점적으로 디자인하였다. 패키지를 받는 순간의 촉감을 통해 느껴지는 경험부터, 점자를 마주하고 알아가는 경험을 통해 점자에 대해 긍정적이고 신선한 만남을 유도했다. © JAEHYUNG PARK